Thursday, April 17, 2008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크고 아름다운 나라 입니다. 인도네시아에는 큰 섬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유명하고도 재미있는 장소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물건들고 장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인도네시아의 전통의상 바띡 천과 끄바야 소개하겠습니다. 바띡 천과 끄바야는 인도네시아 여성들이 즐겨 입는 옷입니다. 인도시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일상복으로 서양식의 옷을 입습니다. 하지만 파티나 중요한 모임에는 바띡 천이나 끄바야를 입고 갑니다.

다음 인도네시아의 수도 소개하겠습니다.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의 수도이고 자바 섬에 있습니다. 이 도시는 인도네시아 다른 도시들보다 크고 붐빕니다. 붐비는 시간에 많은 차들이 가고 있어서 길이 막힙니다. 자카르타의 인구는 천 만 명 정도입니다. 자카르타에는 큰 백화점이 많습니다.

발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입니다. 발리는 천국의 섬 이라고 불립니다. 발리섬은 이미 오래 전부터 관광지로 주목되어 왔으며, 지금 많은 사람이 찾아듭니다.천국의 섬인 발리는 재미없는 곳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바다고 큰 절이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한국 사람들은 발리에 신혼 여행 갑니다.


인도네시아 사람은 대개 영어를 못합니다. 그래서 인도네시아어를 할수 있어야 합니다.

2 comments:

Ikhwan said...

translate please.. hehe..
i also wanted to post with Hanggeul.. teach me bro!!

Parlin said...

hahaha..kalo mau gampangnya sih sebenernya tinggal ketik pake bahasa inggris terus translate pake google translate bro...hahaha..tp biasanya artinya ngaco sih..:D